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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뉴스

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

작성자 관리자 작성일 2019.08.09 11:25 조회수 391

2019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
 

학생과 학부모의 등록금 부담완화 및 납부편의 증대를 위해 시행하고 있는 등록금 분할납부제도에

따라 2019학년도 2학기 신청을 아래와 같이 안내 합니다.

 

1. 분할납부 신청일자 및 방법

- 신청서 제출기간 : 2019. 8. 9() ~ 8. 29() 18:00까지(납부기간에도 가능)

- 신청방법

1) 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)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 분할납부신청 작성

2) 등록금분할납부 신청서 출력하여 본인 및 보호자 서약 동의 날인

3) 신청서에 학과 확인 받음 (승인번호, 지도교수, 학과장 서명)

4) 학과 확인 받은 신청서를 행정지원처 총무회계팀 (대학본관 107)에 제출

 

2. 분할납부일자

- 1차 분납기간 : 816() ~ 830()

* 납부기간 중 신청서 제출자는 제출 후 다음날부터 ~ 830()까지 납부

- 2차 분납기간 : 0916() ~ 0918()

- 3차 분납기간 : 1014() ~ 1016()

- 4차 분납기간 : 1111() ~ 1113() 까지

 

3. 분할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

*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고지서가 출력됩니다.

- 종합정보시스템(인트라넷) 등록 및 장학관리 등록금분할납부신청 메뉴에서 고지서출력

- 차수별 기간 내에 고지서에 기록된 등록금 납부계좌에 분납금액 입금.

 

4. 유의사항

1) 분할납부 신청 후 정해진 기간 내에 등록하지 못했을 경우 학칙시행세칙에 의거

미등록제적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
2)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이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학하고자 할 경우 잔여 등록금 전액을

완납하여야 휴학이 가능합니다.

 

5. 문의사항

* 등록금납부에 관한 사항 : 총무회계팀 (400-7003, 6916)

* 장학금 및 학자금 대출에 관한 사항 : 학생지원팀 (400-6986, 705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