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1학년도 학생증 발급 절차를 안내합니다.
1. 대상 : 2021학년도 신입생(20학번 미신청학생 포함)
2. 신청방법 : 인트라넷
(인트라넷 접속 시 팝업으로 안내 또는 개인정보수정 화면에서 신청. pc버전만 팝업 가능)
3. 신청 기간: 2021.03.09(화)~03.14(일)까지 1차 신청
4. 발급 기관: KB국민카드
5. 학생증 활용: 도서관 이용(입출입/도서대출/열람실 자리배정)
6. 제출서류: 사진파일 메일 제출
-메일 주소: nari12@ansan.ac.kr
- 파일명: 학번_이름 (ex.202123001_홍길동)
7.주의사항
- 2차 신청일은 추후 공지될 예정.
- 첨부 파일을 꼼꼼히 읽어본 후 진행바람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