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약 1. 학생: 인트라넷 신청서 작성 및 출력(반드시 신청서에 본인 및 부모 서명 기재할 것) 2. 학생: 신청서를 다양한 방법으로 제출(팩스 또는 스캔파일 메일, 사진찍어 문자 등) 3. 학생: 학과에 전화하여 신청서 접수 여부를 확인 4. 학과: 신청서 접수하고 학생에게 접수 확인 통지 5. 학과: 신청서 출력하여 학사프로그램(V2)에서 승인번호 받아 기재 ※ 등록 → 재학생 등록 → 분납신청자관리 메뉴에서 학생 체크 후 분납승인 버튼 6. 학과: 학과장 및 지도교수 확인 후 본관 107호 제출(당일제출 요망) |
※ 납부는 신청서 제출 후 다음날부터(납부기간 내) 가능합니다.
분할납부 신청서 작성 및 제출기간: 2020.08.18.(화) ~ 2020.09.03.(목)
분할납부 회차별 납부기간
1회차 | 2020.08.21.(금) ~ 09.04(금), 재학생 등록기간 | 가상계좌 납부 |
2회차 | 2020.09.14.(월) ~ 09.16(수), 3일간 |
3회차 | 2020.10.12.(월) ~ 10.14(수), 3일간 |
4회차 | 2020.11.16.(월) ~ 11.18(수), 3일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