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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뉴스

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 안내

작성자 김지영 작성일 2017.07.31 13:17 조회수 2922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017학년도 2학기 재학생 등록 안내

 

 

     ◈ 등록기간 : 2017년 8월 11일(금) ~ 8월 17일(목) [납부시간 9시~16시]

  

 

     ◈ 등록금 납부방법 :

 

         ① 학교 홈페이지 인트라넷에서 출력한 고지서로 국민은행 납부

 

         ② 본인의 등록금 고지서에 기록되어 있는 등록금 납부계좌(입금전용 국민은행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가상계좌)로 타행환송금, 인터넷뱅킹, 폰뱅킹, 자동화기기 계좌이체 등을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통하여 납부 가능 (입금시간 09:00 ~ 16:00 은행업무시간)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< 입금전용 국민은행 가상계좌는 등록기간 중 개인에게 부여된 고유한 계좌이며,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타 은행에서 송금 시 받는 사람(수취인명)에 학생 본인의 성명을 기록,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송금액이 등록금액과 일치되어야 하며, 금액이 틀리면 송금불가>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☞ 등록금 고지서 출력 (8/4일 금요일부터 출력가능)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※ 입금전용 국민은행 가상계좌로 등록금을 납부하면 학생 핸드폰으로 은행에서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문자서비스를 제공 합니다 .

 

           ☏ 학자금 대출 및 장학금 관련 문의 : 학생취업지원처 031-400-6986, 7053

 

           ☏ 등록금납부 관련 문의 : 행정지원처 회계팀 031-400-7003, 6916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※ 전액감면자는 등록금 고지서 조회 시 “0원 등록” 버튼을 누르면 등록처리 됩니다.